아산나눔재단은 '기업가정신 레츠고' 프로그램이 새해를 맞아 신규 콘텐츠로 새단장했다고 15일 밝혔다.
'기업가정신 레츠고'는 아산나눔재단이 기업가정신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기업가정신 교육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. 2018년 론칭 이후 약 6000여명에게 다양한 기업가정신 교육 콘텐츠를 경험하고 기업가정신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다.
다음달부터 12월까지 진행되는 '기업가정신 레츠고'에서는 총 10회에 걸쳐 다채로운 교육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. 콘텐츠는 기업가정신 교육 방법론 강의(Education)와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가정신을 주제로 하는 인사이트 특강(Insight) 등 크게 두 가지 테마로 나뉜다.
'기업가정신 레츠고'의 전체 교육 일정 및 상세 내용은 이벤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. 모든 강의는 회차별로 약 100~200여명의 수강생을 모집하며, 각 강의 당일 3주 전부터 신청 가능하다.
장석환 아산나눔재단 이사장은 “최근 초·중·고교 교육 현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'기업가정신 교육'을 일찍이 선도해온 아산나눔재단에서 올해 더욱 알차고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한 '기업가정신 레츠고'를 선보이게 돼 매우 뜻깊다"라며 “교육 관계자들에게 꼭 필요한 강연으로 준비한 프로그램인만큼 강연 참여자들이 미래세대를 위한 유의미한 기업가정신 교육 방법론과 콘텐츠에 대해 많은 인사이트를 얻어갈 수 있길 바란다"고 말했다.
여헌우 기자 yes@ekn.kr
핵심광물 추출한다…‘재자원화산업클러스터’ 조성 사업 급물살
2025.01.15